[약사공론] 셀메드 '비바진 엑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2023-03-06
총 156종 영양소로 개발된 친환경 종합비타민
셀메드 '비바진 엑스'가 3일 노보텔 앰배세더 서울 강남에서 열린 '2023 올해의 브랜드 파워 1위'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비타민으로 선정됐다.
셀메드의 비바진 엑스는 자연 유래 비타민과 110종의 식물 영양소 포함, 총 156종의 영양소로 개발된 종합 비타민이다.
셀메드 비바진 엑스를 개발·생산하는 제이비케이랩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물 의약품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개개인에 맞춘 제품을 소개하는 뉴트라슈티컬 건강기능식품 제조사로, 전국 2000여 셀메드 약국을 통해 천연 비타민 브랜드인 '비바 시리즈'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1위로 선정된 비바진 엑스는 비타민A(당근 추출물), 비타민B군(퀴노아 배아 분말), 비타민C(인디언구즈베리 추출물), 비타민D(양모 추출물), 비타민E(대두 추출물) 등 자연 유래 비타민과 110종의 식물 영양소 포함 총 156종의 영양소로 개발된 종합비타민으로 자연 유래 재료를 활용해 높은 흡수율과 활성화가 강점이다.
시상식에서 셀메드 관계자는 "배우 이선균, 가수 양희은의 브랜드 광고는 물론 기존 제품들과 다른 차별화된 품질과 효능으로 최고의 비타민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기획과 개발에 참여한 실무진과 더불어, 위대한 브랜드를 향한 약사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에서 공동으로 주최하는 브랜드 대상으로 넥스트 노멀 시대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 가능한 가치를 형성하여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